까스활명수 효과: 국민소화제가 된 이유



까스활명수는 소화제 부문 브랜드 파워 1위를 연속 14년이나 달성하고 있는 국민 소화제입니다. 2017년 한 해 총 매출이 무려 565억원이며, 현재까지 85억병 이상이 판매되었답니다. 까스활명수는 기본제품부터 미인 활명수, 꼬마 활명수 등의 다양한 라인으로 출시되어 있지요. 활명수는 1897년 대한민국 역사상 최초로 개발된 양약으로 벌써 120살을 맞았다고 하는데요, 일제강점기 당시 판매 금액을 독립 운동 자금으로 전달하기도 한 착한 제품이랍니다. 


(사진 출처 : 까스활명수 공식 홈페이지)


활명수가 처음 출시된 1800년대 말까지만 해도 제대로 된 약이 없어 급체로 사망에 이르는 경우가 잦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활명수의 뜻이 ‘생명을 살리는 물’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답니다. 





까스활명수 효과는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었을 때, 소화가 잘 안될 때, 속이 더부룩 할 때 마시면 짧은 시간 내에 나타납니다. 한 병으로 막히고 답답했던 속이 뚫리는 느낌이 들며 소화불량이 해소되어 오랜 시간동안 사랑받는 국민 소화제가 되었지요.


(사진 출처 : 까스활명수 공식 홈페이지)


까스활명수는 소화를 돕는 계피, 아선약, 육두구, 정향, 건강 등의 생약 성분이 혼합된 액상 소화제입니다. 까스활명수는 체내로 들어가면 위장운동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소화액의 분비를 촉진시켜 소화 장애의 개선을 돕습니다. 반복적으로 소화불량 현상이 나타난다면 식후 1일 3회씩 복용합니다.


(사진 출처 : 까스활명수 공식 홈페이지)





까스활명수 효과를 최대화 시키기 위한 올바른 복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일 3회 식후 복용을 기준으로 하는데요, 연령별로 1회 복용량이 달라집니다. 성인은 75ml, 11세~14세는 50ml, 8세~10세는 37.5ml, 5세~7세는 25ml, 3세~4세는 18.75ml, 1세~3세는 15ml를 복용해야합니다.


(사진 출처 : 까스활명수 공식 홈페이지)


활명수 제품에는 소화불량/과식/체함/위부팽만감/구역/구토/식욕감퇴/식욕부진에 까스활명수 효과 및 효능이 있다고 적혀있습니다. 그러나 까스활명수는 생약성분으로 제조되었기 때문에 위가 약하거나 임산부, 그리고 유아동은 위장이 너무 자극되지 않도록 조심히 복용해야 합니다. 그러므로 돌 이전의 아이에게는 까스활명수를 먹이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개인체질에 따라서 생약 성분과 체질이 맞지 않는 경우 부작용이 나타날 수도 있답니다. 



약국에서 판매되는 까스활명수 효과가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까스활명수 효과보다 더 강합니다. 편의점에 판매 약품은 함량이 적기 때문이지요. 1병당 1000원 이내의 가격으로 약국과 편의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니 속이 더부룩하다면 까스활명수를 마셔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